Site icon 시내윤상회

아크릴 네온사인, 창문간판

손님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길목에 설치하신 경우라면 파손의 위험이 매우 높은 네온사인. 깨진 부분만 수리가 되면 좋겠지만 한 번 고장나면 전체를 통째로 바꿔야합니다. 아크릴 네온사인 창문간판 은 네온만큼 밝으면서도 파손의 위험이 매우 적습니다.

투명한 아크릴 위에 제작되기 때문에 불을 켜면 간판 면은 그대로 투명을 유지하며 디자인된 부분만 발광하기 때문에 쇼윈도나 창문, 테이블적절한 장소와 위치에서 활용한다면 영롱하며 활용도를 더 높일 수 있어요.

외관을 헤치치 않고 예쁜 숍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으면서도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는 간판입니다.

헤어샵, 바버샵, 헬스장, 카페, 네일숍, 각종 음식점과 PC방 등 의뢰하시는 자영업자 분들의 업종이 다양한데요, 네온사인처럼 뒤에 치렁치렁한 프레임이 없고 간판 면이 깔끔하기 때문에 숍인숍이나 작은 규모의 카페에서는 메인 간판으로서의 효용이 훌륭하고요, 창문 안쪽에 주요 메뉴나 네온 문구를 달아두셔도 좋습니다.

센스 있는 네온문구 사인의 인기는 여전히 좋은 추세인 것 같아요. 아크릴 네온사인 은 모서리를, 꼭 사각형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비용 추가 없는 건 안 비밀!
네온의 아류가 아니라 많은 점에서 네온사인 상위 호환 가능한 아크릴네온사인입니다.

아크릴 네온사인, 창문간판 장점

(1) 그림, 이미지, 로고 표현 가능. 미친 듯이 복잡한 디자인도 0.1두께 이하로 표현해내는 레이저로 가공

네온사인보다 세밀한 표현이 가능한  LED 아크릴 현판, 명판, 아크릴 사인. 유리관 두께에 맞추어 디자인해야하는 네온에 비해 표현이 아주 자유롭다는 점이 아크릴 네온사인의 큰 장점이에요.

(2) 아래 사진처럼, 손으로 쓴 글씨도 간판으로 만들 수 있음.

아래 두가지 사진은 모두 손으로 쓴 캘리그래피를 활용해 간판으로 만든 사례에요. 손으로 그린 그림 역시 간판이 될 수 있습니다.

(3) 사이즈별 단가 표가 투명하게 공개되어있고 제작 비용과 전기세가 무지 저렴.

부르는대로 비용이 되어버리는 비싼 간판 대신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간판을 만듭니다. 들어가는 내용에 관계 없이 간판, 조명의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책정하고있어요.차트에 없는 사이즈 역시 제작 가능하니 우측 하단 톡상담을 통해 문의주세요!

유선전화 010-4285-4895

Hyeyoon Shin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