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골프채에 각인 (금속 메탈 각인) 골프클럽에 원하는문구 새기기

골프채에 각인이 가능한지 종종 문의를 받습니다. 위드코로나 시대에, 캠핑과 골프를 비롯한 아웃도어, 행아웃 문화가 생활 깊숙이 들어왔기 때문이겠죠. 골프가 비싼 스포츠라는 인식도 옛말. 이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된 것 같습니다. 가공과 임가공 작업과 커스텀 주문제작 제품들을 만드는 작업을 겸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여유롭지 않을 때는 부득이 급한 방문예약은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골프채 각인 문의는 여유로운 일정을 두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골프채각인 금속각인 하남각인 레이저각인 메탈각인 마킹 시내윤상회 골프채 각인

Limited Edition. 이니셜을 새기셔도 되고요, 원하시는 글 자유롭게 각인 가능해요.

은은하게 각도에 따라 보이고 안보이고 자연스럽게 보이는게 더 좋겠다고 하셨어요. 그대로 잘 새겨진 모습입니다.

보통 골프채는 밀도높은 스틸로, 출력을 세게 하여 각인하더라도 검은색으로는 발현이 되지 않고 최대 갈색정도, 혹은 각도에 따라 반사되는 빛이 달라지는 자연스러운 실버톤으로 각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리미티드에디션 부분이 각도가 달라지니 슬쩍 다른 빛을 내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에반해, 세로줄이 있는 하단부의 gss, 303 부분은 재질은 같더라도 가공(코팅)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 짙게 각인되었어요.

조금 까다롭고 비용이 발생하지만 케미컬을 이용하면 아주 검은색으로 각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골프채각인 금속각인 하남각인 레이저각인 메탈각인 마킹 시내윤상회 골프채 각인

주변에 떨어져있는 검은 조각들은 골프채 각인 전에 레이저 빔의 초점 거리를 맞추기 위해 미리 테스트해 본 흔적이에요. 한 번 각인하면 지우거나 되돌릴 수 없어 굉장히 세심한 준비작업이 필요합니다.

시내윤상회의 위치는 하남시 신장시장 근처이구요, 네비에 ‘시내윤상회’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방문 전 예약이 가능한지 꼭 문의해주세요.^^ 골프채 각인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Hyeyoon Shin

댓글 남기기

시내윤상회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