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시내윤상회

기념품 제작 – 커스텀 큐브조명 무드등 납품

무드등-커스텀무드등-커스텀조명제작-조명제작-답례품-기념품-7-2

기념품 제작 시내윤상회에서 만듭니다.

판촉물 기념품 제작 증정품 제작기를 시작합니다 커스텀 큐브조명 무드등은 기성품이 아니고 원하는 문구나 로고등을 새겨 수작업으로 생산되는데요, 출력은 usb 타입이라서 보조베터리와 충전기등 호환이 가능해 각종 이벤트, 행사 등에 비치해두고 나누어주시기에도 좋습니다. 10*10*10(cm) 사이즈를 기본으로 제작하고있어요. 미세한 크기 조정 가능합니다.

50개 단위 제작기간은 공휴일 제외하고 일주일정도 보시면 되구요, 디자인파일을 전달해주시거나 간단한 디자인이나 문구는 시안 전달드리면 컨펌 하신 후 제작합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여러개 구매해서 쌓아두면 또 다른 매력이 있는 큐브조명 무드등 입니다.

조명 앞면의 문구는 onair, 방송중 외에 기업을 상징하는 로고나 문구 등 홍보, 판촉에 의미있는 다양한 문구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조명,
소중한 한 마디, 기억에 남을만한 기념품, 답례품, 판촉물 로 추천드려요.

무드등과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만, 또 한가지 추천드릴만 한 기념품 제작 상품으로 시내윤상회의 베스트셀러,인센스홀더 슬쩍 함께 묻어가봅니다….요즘 인센스스틱 모르시는 분 없죠. 나그참파 향도 어디에선가 맡아보셨을거에요. 어, 이게 무슨냄새지 하고 지나치겼을 확률이 높죠.

뚜껑에 원하는 문구와 글씨를 새겨드리는 이 향통은, 포장 상자까지 디자인, 제작하는 정성으로 상회의 출범이래 언제나 베스트셀링 아이템 자리를 굳건히 하고있습니다. 향을 태우는 것과 거리가 멀다면 추천드리기 어렵겠지만, 이런 제품도 있구나 흥미롭고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내윤상회는 기계가 거들고 손으로 만듭니다.

증정품이나 기념품 제작 건은 기성 제품보다 정성들이는 물건이 좋지요. 시내윤상회는 기계가 거들고 손으로 만듭니다. 무드등 외에 인센스홀더와 맞춤 조명을 판매하고있어요. 더 많은 상품들을 둘러보시고 시내윤상회와 상담해보세요.

제작기간, 내용 및 기타 전화문의 010-4285-4895

Hyeyoon Shin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