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벽간판 카페간판 포인트간판 눈에 띄는 분위기 간판
안녕하세요, 레이저 기반의 핸드메이드 소품과 커스텀 조명을 만드는 시내윤상회입니다. 시내윤상회에서는 커스텀 소형 무드등을 판매하고 있고요, 오늘은 간판으로서의 효용 가치가 있는 커스텀 무드 조명, 거울 후광 벽 조명을 소개할게요. 간단히 소개를 드리자면, 거울에 원하는 문구를 새기고 아웃라인을 따라 흐르는 간접 조명으로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표현이 가능한 조명입니다. 거울이라는 매개가 주는 특이성이 매력적이죠. 공간에 제약 없이 포토존으로, 포인트 간판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아이템입니다.





#거울간판 #후광조명 #실내사인 #벽간판 #포인트간판 #분위기올킬 #거울후광조명
DIY 거울 간판이라니, 이기 머선 129?
금경은 말 그대로, 금색 거울입니다. 거울 후광 간판 촬영 시 빛에 카메라 노출을 맞추다 보면 거울 면이 잘 보이지 않아서 이게 어떤 거울인가 궁금하신 분을 위해 아래 자연광에서 촬영한 예시 사진을 준비했어요.


유리를 사용하면 가공이 어렵고, 쉽게 깨지며 무엇보다 가격이 훨씬 비쌉니다. 비용은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지요.
아크릴 거울의 유일한 단점은 팔을 뻗었을 때 정도에서는 아주 잘 보이고 그보다 조금 더 멀리에서 보면 상이 일렁이는 것처럼 보인다는 점이에요. 아크릴의 크기가 커질수록 그 일렁임도 역시 커지는데요, 이 일렁임의 단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사이즈는 40×40(cm) 이내입니다.
또한, 디자인 거울 후광 조명은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에 적합한 조형물로, 거울의 효용을 가진 채로 다각도에서 바라볼 때 시시각각 변하는 배경면을 디자인 요소의 하나로 채택했다는 점을 알아주세요.

가격!
DIY 간편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한 간판, 택배가 가능한 사이즈 이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는 두 가지입니다. 사이즈에 따라 판매하고 있으며, 두 가지 경우 이외에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1) 디자인 – ai(벡터 포맷의) 파일을 전달해 주시면 작업이 간단하지만 보통은 따로 가지고 계시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로고의 경우는 작업하셨던 파일을 전달해 주시고요, 제가 직접 드로잉을 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비용 추가 없이 디자인해드리고 있어요.
2) 라이트 색상 믹스 – 하늘색과 핫핑크 색상을 포함해 기본적인 LED 색상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색상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색상을 믹스해서 개성을 표현하는 작업이 가능해요.

카페, 라운지, 펍, 호프, 술집 실내 인테리어 ALL-PURPOSE
언뜻 언뜻 거울 속에 비친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는 조명입니다. 눈 높이 정도에 거울로, 조명으로, 장식으로 정말 all purpose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죠. 개업 선물로도 손색없고요, 가게 입구나 화장실 복도, bar 뒤편이나 홀 메인 어디든 좋아요. 원하는 곳에 설치해보세요.



설치는 간편하고 쉽게!
거울 색상과 동일한 벽다보(6cm) 키트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조명을 벽에 대고 피스 박을 자리를 표시해 주세요. 석고보드라면 앙카 사용 없이 대포 피스를 박고 다보를 체결해 주세요. 무두볼트와 헤드 사이에 거울 조명 홀에 맞춰 끼워주세요. 콘크리트의 경우, 칼 블록을 먼저 박고 동일하게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남, 여, 노, 소 누구나 힘들이 지 않고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밝기 조절 OK
사용하는 공간에 따라서 밝기 조절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빛의 밝기와 점등 패턴을 컨트롤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기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1M의 전용 어댑터 내에는 전류 안정기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전용 어댑터를 사용해 주셔야 고장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선의 색상은 검은색이며, 설치 후 깔끔한 마감을 원하신다면 쫄대로 마감하시기를 권장 드려요.


가격표에 없는 사이즈도 제작이 가능하며, 수량에 따른 파격적인 할인도 가능합니다.아무거나 문의 언제나 환영입니다. 네이버 톡톡을 통한 상담은 24시간 열려있고요, 유선 전화 문의는 010-4285-4895입니다.
더 많은 작업 이미지는 인스타그램 시내윤상회를 방문해주세요. 커스텀 후광 거울 조명과 포인트 간판 포스팅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