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작썰

하남 금속 레이저 각인·마킹/ 아크릴 가공 – 시내윤상회

By 2021년 3월 31일4월 8th, 2022No Comments1 min read

하남 금속 레이저 각인·마킹/ 아크릴 가공 – 시내윤상회

안녕하세요, 하남시 신장동 에 위치한 레이저집, 시내윤상회입니다. 커스텀 간판과 조명, 소품류를 제작/판매하고 있으며 기타 금속, 비금속 마킹/커팅 가공/임가공 업무도 겸하고 있습니다.

금속 비금속 레이저 컷팅 각인 마킹
모형배 소형건축물 컷팅 각인 아크릴가공 하남각인
하남각인업체

금속 이외에 아크릴, 합판, 목재, 가죽의 커팅/각인이 가능합니다. 아크릴 태그 등의 컷팅이 가능하고요, 모형 배, 건축물 축소 모형 등의 도면 컷팅도 가능합니다.

목재, 가죽, 아크릴 가공

모형배 소형건축물 컷팅 각인 아크릴가공
아크릴가공 아크릴컷팅 아크릴각인
목재각인 원목각인 원목마킹 나무각인

목재는 두께에 따라 커팅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레이저로 커팅 시에 단면에 레이저 열로 인해 검게 타버린다는 점 숙지해 주셔야 해요. 각인은 아래 가운데 사진처럼 목재의 두께와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가죽 각인의 경우, 생지와 같은 밝은 가죽에 효과적으로 각인됩니다. 가죽의 경우, 원단에 따라 미세하게 파워와 속도를 조정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샘플 칩을 마련해 주셔야 테스트 후 가공이 가능합니다.

목재각인 원목각인 원목마킹 나무각인 하남각인

시리얼넘버, QR코드 금속 레이저 마킹

금속 레이저는 커팅이 불가능하고요, 오로지 미려한 각인 작업만 가능합니다. 철, 쇠, 스테인리스, 은, 서지컬, 동 등 금속류에 각인/마킹이 가능해요. 보통 자동차나 오토바이 파츠 혹은 시리얼 넘버와 QR코드를 영구적으로 각인하시는 분들 문의가 많고요.

금속각인 메탈각인 마킹 qr코드 시리얼넘버 각인 마킹
금속각인 메탈각인 마킹
모니터베젤 마킹 각인 알루미늄 각인 각인업체 하남 각인
하남레이저각인

의료용 가위, 의료기기 각인 마킹

아래는 얼마 전 의료기기에 마킹 한 사진입니다. 작업하고 바로 건네드리느라 사진을 못 건질 때가 많은데 이번엔 사진으로 남겨놓았네요.

졸업하시는 인턴 분들에게 선물하실 의료용 가위에 이니셜을 각인하는 작업이었어요. 각인/마킹하는 시간 자체는 순식간입니다. 다만, 한 번 각인하면 되돌이킬 수가 없기 때문에 확인, 또 확인을 거듭하면서 정확한 위치에 원하는 대로 각인하는 게 포인트에요.

각인 마킹 금속마킹 금속각인 각인전문업체 각인업체 각인 의료기기각인 의료기기마킹 마킹 하남레이저 의료용기기 의료기기 의료용가위
하남마킹 하남각인
각인 마킹 금속마킹 금속각인 각인전문업체 각인업체 각인 의료기기각인 의료기기마킹 마킹 하남레이저각인 의료용가위 의료기기 의료기기마킹
하남레이저마킹
각인 마킹 금속마킹 금속각인 각인전문업체 각인업체 각인 의료기기각인 의료기기마킹 마킹

깔끔하게 각인되었습니다. 금속 목재 아크릴 각인/마킹의 경우 수량과 각인/마킹 작업 내용에 따라 단가가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시내윤상회의 더 많은 작업물을 빠르게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수량, 내용을 알려주시면 빠르게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채팅 상담이 가능하며 유선문의는 010-4285-4895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Hyeyoon Shin

댓글 남기기

시내윤상회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