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시내윤상회

커스텀 인센스홀더, 7월 제작 업데이트

인센스 인센스마스터 인센스원데이클래스 원데이클래스 인센스홀더 인센스 나그참파 향 스노우피크 캠핑 아웃도어

안녕하세요, 커스텀 인센스홀더 인센스스틱 을 판매하는 시내윤상회 입니다. 여름 한 철, 적당히 비가 내리고 여느 7월답지 않게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고있어 캠핑 소품으로 인센스홀더 구매해주시는 분들이 꾸준했습니다. 7월 제작한 인센스홀더 를 업데이트 합니다.

커스텀으로 새기고 싶은 문구나 로고, 이미지 등을 새길 수 있는 인센스홀더. 그런 특징 때문에 노르디스크 nordisk 스노우피크 snowpeak 등 좋아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로고를 새기시는 분들이 더러 계셔요. 이번에 주문해주신 분 께서는 노르디스크 로고만 새기고 nordisk 대신 넣고 싶은 문구를 넣어 주문해주셨어요.

캠핑매니아 주문자님의 오리지날 노르디스크 인센스홀더. 체리우드 원목은 나뭇결이 도드라지지 않고 차분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인기가 많습니다. 원목의 종류는 아래 사진의 파덕, 체리우드 외에 월넛과 골드모시아까지 네가지 종류인데요, 두께는 모두 3mm로 동일하며, 나무의 강도 역시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색상과 나뭇결의 차이가 있으니 샘플 사진들 비교해보시고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어요.

★인센스홀더 제작 사례 사진 모아보기

원하는 문구란에 [blues boy] 남겨주셨던 고객님.

폰트를 따로 지정해주시지 않아서 어울리는 폰트를 찾아봤어요. 보통 문구와 어울리는 폰트를 찾아드리는데 아래 사진처럼 붙어있는 필기체의 경우, 양 옆에 여유 공간이 남기 때문에 ㅡ바를 함께 넣어 디자인했습니다.

주문시, 원하시는 폰트가 있으시면 함께 알려주세요. 한자, 영어, 어떤 언어든 관계 없고요.

이미지나 로고 상형문자 등을 넣으실 경우에는 카카오톡 [시내윤상회] 혹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 파일을 보내주세요.

비숑 견주님께서 급 캠핑에 동반할 인센스홀더를 주문해주셨어요.

저도 9살난 비숑을 키우고있어 가장 빵빵하고 귀여운 이모티콘을 골라 문구 앞에 넣어드렸어요. 강아지와 함꼐 하는 재미난 캠핑 하셨길 바래요. 현재 사이트 개편으로 스마트스토어 페이지를 이전하면서 리뷰 약속해주시면 배송비 무료로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어요.

Q&A나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으로 간단히 참여의사를 밝혀주시고 착불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비숑 슈가 캠핑 홀더 아래에 물고기와 도마뱀 일러스트가 돋보이죠?

주문자분께서 키우시는 반려동물들을 직접 그려주셨어요. ㅇ,ㅁ,ㅈ,ㅎ,a,b,q,p,o 처럼 떨어지는 글씨들은 부러지지 않고 튼튼하게 붙어있을 수 있도록 시안을 조금 손봐야해요. 이미지의 경우에도 자세히 보면 안쪽 나무가 떨어지지 않도록 이음새부분을 조금씩 떨어트려놨답니다.

손그림이나 기타 이미지도 약간의 수정을 거쳐 향통에 새겨드릴 수 있습니다. 과연 이걸 새길 수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 아무거나 문의도 언제나 환영이니 문의주세요.^^

스토어에서 함께 구매하실 수 있는 나그참파에 딱 맞는 20cm 홀더는 가장 대중적인 HEM 향이 들어가기에는 작아요. 오랫동안 20cm 길이의 인센스홀더를 판매해오다가 최근 25cm 길이의 인센스홀더를 다시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판매 추이를 보면 25cm 길이를 더 많이 찾아주시네요. 나그참파만을 태우시는 분들보다는 긴 죽향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가로 세로의 높이는 4cm로 동일하고 길이만 5cm 차이가 있습니다.

직접 사용하려고 구매하시는 분들만큼 선물 하시려고 주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생일 선물, 기념일 선물, 부모님 생신 선물 등등… 향에 대한 안좋은 편견이 있으신 분들도 사실 나그참파 한 번 태워보시고 마음을 달리 하시는 분들 많이 봤습니다. 향이 너무 좋거든요. KC 인증을 받은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진 향이에요. 첫 발화시 약간의 그을음은 어쩔 수 없습니다만 태울만큼 태우시고 인센스홀더 바닥에 타는 부분을 지져서 꺼주시면 이후에 계속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인센스스틱 한개를 다 태우실 필요도 없어요.

어르신들이 생각보다 좋아하십니다. 특히 어머님들이 요리하시고 집안에 냄새 베었을 때 환기하시면서 향 조금 태우면 금반 냄새가 잡히고 탈취 효과를 보시기 때문이에요. 생선구이라도 하는 날에는 냄새 빼느라고 캔들, 향초 모두 동반해야하는 수고스러움때문에 괴로운 우리들……

처음엔 시큰둥하셨던 어머니도 나그참파 다 떨어지시면 꼭 챙겨오라고 당부하시는걸 보면 요리 막 시작한 새댁부터 어머님까지 모두 마음에 들어하실만한 제품이에요. 집들이 선물 로도 좋겠죠?

저는 요가 명상 수련 할 때 꼭 인센스부터 태우고 시작합니다. 계속 태우면서 하기에 공간이 작다 싶으면 향을 먼저 태우시고 요가를 시작하시는게 좋아요. 생각보다 잔향이 한두시간정도는 기본으로 지속되거든요.

귀여운 포장상자에 넣어 보내드립니다.

인센스홀더의 디테일과 원목의 종류 및 주의 사항은 아래 구매 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구새기는 원목 인센스홀더 : 구매하러 가기

특별한 선물, 인센스홀더. 7월의 인센스홀더 업데이트 포스팅.오늘은 여기서 마칩니다.

#캠핑용품 #캠핑장비 #인센스홀더 #커스텀선물 #선물추천 #인센스 #요가 #명상 #생일선물 #아이디어선물 #집들이선물 #캔들 #향초 #인센스스틱홀더 #캠핑소품 #캠핑 #탈취 #정리 #명상 #감성캠핑 #감성캠핑소품 #캠핑소품 #아웃도어 #시내윤상회 #글램핑 #자라섬오토캠핑장 #한강난지캠핑장 #덕유산야영장 #청옥산자연휴양림 #몽산포오토캠핑장 #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희리산해송자연휴향림

Hyeyoon Shin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