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화분이름표 식물표찰 가든픽

올해 봄은 꽤 빨리 찾아왔죠. 어느새 잔디가 푸릇해지고 꽃들이 고개를 들었어요. 누가 뭐래도 일년중 가장 좋은 계절이네요. 어릴 때 제가 살 던 집에서 10분정도 언덕 길을 오르면 뒷산에 오를 수가 있었어요. 소꿉친구들이랑 할일을 만들어 매일같이 산에 가곤 했어요. 요즘같은 때면 아카시아 꽃 꿀을 먹고 한여름에는 나팔꽃 꿀을 먹고 그랬죠.그 시절에는 지천이 풀이니까 꽃이 예쁘네 숲이 좋네 할 것이 없었던 것 같아요.

10분 거리에 꽃이며 나무가 그렇게 많은데 집안에 잔뜩 식물을 가꾸시던 할머니. 식물을 돌보는데 필요한건 관심뿐이고 정직한 관심은 다시 나를 향한다는걸 서른이 넘어갈 시점에 어렴풋이 알게됩니다. 꽃피는 계절을 맞아, 또 레이저 사업를 시작하며 만들어본 화분 이름표, 식물 표찰 네임태그 를 소개할게요.

물과 해를 좋아하는 다육이과 필레아페페, 네임태그 화분이름표
물과 해를 좋아하는 다육이과 필레아페페, 네임태그 화분이름표
네임픽 화분픽 식물초보 가드닝
가든픽
spdlavlr ghkqnsvlr
화이트마블 스킨답서스 식물초보 가드닝 식물스타그램 고무나무 가든픽 화분픽 네임픽  네임태그 화분이름표

어떤 식물, 화분에도 잘 어우러지는 육각형과 둥근네모 모양과 깔끔한 세 가지의 폰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크기나 특별히 원하시는 모양 혹은 폰트가 있으시더라도 대부분 추가 비용 없이 적용해드리고 있으니 카카오톡으로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채팅 바로가기

네임픽 화분픽 가든픽 상세 사이즈
글꼴 폰트 네임픽

아크릴 표찰? 원목, 단판, 유색 플라스틱보다 좋은 이유

아크릴 소재는 익히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플라스틱으로 분류가 되기도 하는 이 소재는 유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투명도를 자랑합니다. 안정성과 강도 면에서는 유리의 상위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구, 소품 등의 영역에서도 실속 있는 자재로 사용되고 있어요. 아크릴 표찰의 경우에도 식물의 옆이나 뒤에 꽂지 않고 앞쪽에 화분픽을 꽂아두시더라도 뒷 배경을 전혀 해치지 않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번지고, 지워지고, 내구성이 약한 한절기용으로 네임픽을 버려보신 분이라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네임픽을 찾게되죠. 네이버쇼핑에서 화분 이름표 식물표찰 가든픽 화분픽 네임태그 아크릴표찰 키워드로 검색해보면 400원대부터 시작하는 정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싸고 저렴하면 그만인 제품은 그런대로 최저가 비교해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요.

코로키아그린 식물초보 가드닝 식물스타그램 고무나무 가든픽 화분픽 네임픽

이를테면 제가 판매하는 표찰의 경우에도, 한해살이 식용 모종으로 텃밭을 일궈서 매해 그 종류가 바뀌는 경우라면 각인의 영구성이라든지, 깔끔한 인테리어를 고려한 투명 아크릴의 심미적인 효과가 상대적으로 필요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런 경우에는 얇은 유색 플라스틱 표찰을 구매하셔서 유성매직으로 식물 이름을 써주시는 편이 나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식물초보 가드닝 식물스타그램 고무나무 가든픽 화분픽 네임픽

Q. 글씨는 흰색 외에 프린트가 불가능한가요?

A. 네. 프린트 방식이 아니고 레이저 빔으로 아크릴에 각인(스크래치)를 내어 영구적으로 새겨버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각인된 부분은 하얀색으로 노출됩니다. 색상 작업을 원하실 경우에는 수성 마카, 사인펜 등으로 각인부를 색칠한 후 바로 크리넥스로 닦아주시면 어느 정도 각인부에만 색이 들어요.

뱅갈고무나무 식물초보 가드닝 식물스타그램 고무나무 가든픽 화분픽 네임픽

식물 이름표의 개당 가격은 3,800원입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모양과 폰트를 고르시고 식물 이름을 적어주시면 쉽게 구매가 합니다. 보통 화분 하나만 가지고 계신 분들보다 여럿 키우시는 분들이 많으신 점을 감안해서 수량에 따른 할인 적용도 해드리고 있어요. 6개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판매 상세페이지 구경가기

물은 아끼고 해가 좋은 자리에 두면 더디고 예쁘게 자라는 마블 선인장
물은 아끼고 해가 좋은 자리에 두면 더디고 예쁘게 자라는 마블 선인장

함께 살아가는 식물에게 이름을 불러주는 일, 애정과 관심을 주고받는 일이겠죠. 더불어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고, 긴 포스팅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둥근네모형 아크릴 가든픽 네임픽 화분픽
둥근네모형 아크릴 가든픽

추가로, 네임텍 상품 홍보를 위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신 분께 아래 검은 아크릴 네임텍 무료나눔(?)신청을 받고있습니다. 촬영은 핸드폰 사진으로도 충분하지만 애정을 담아 예쁘게 찍어주실 수 있는 분만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키우고계신 식물과 함께 실제 촬영시 배경이 될 곳에서 찍은 사진, 식물 이름 리스트를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세요^^ (포스팅 내릴 때 까지 진행됩니다.문의주세요!)

#화분픽#가든픽#식물이름표#식물이름#식물표찰#표찰#화분이름표#네임태그#네임텍#네임택#아크릴표찰#아크릴명찰#명찰#식물#화분 네임픽 화분픽 가든픽 식물초보 식물키우기 가드닝 양재꽃시장 꽃시장 원예초보 

Hyeyoon Shin

댓글 남기기

시내윤상회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

mshop plus friend talk